카테고리 없음

개인회생중 전세자금 대출 체크할 사항!

신용아 2021. 9. 19. 17:46

개인회생을 진행중이시라면 당연히 금융기관에서 대출은 어려운 상황입니다. 돈을 갚을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고 판단 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최대 2억까지 동의조건으로 17.9%의 금리로 이용 할 수 있는 개인회생중 전세자금 대출이 있어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장 먼저 개인회생 혹은 파산, 신용회복 진행 중이시라면 정말 최소한의 생활비 외에는 모두 빚을 갚는데 사용 됩니다 그렇지만 신용카드 발급 혹은 대출 등의 금융적인 도움을 받기는 어렵기 때문에 당연히 개인회생중 전세자금 대출은 까다롭고 어려운 대출이라고 많이 생각 하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리는 개인회생중 전세자금 대출의 경우 만 30세 이상 무직자는 물론 주부, 프리랜서 처럼 소득증빙 혹은 재직증명이 어려운 사람들도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회생중 전세자금 대출을 그간 거절 당해오셨던 분들도 신청 하여 원하시는 한도 발생 받아 가실 수 있으리라 생각 됩니다.

한도조회부터 심사승인까지 당일에 진행 하기 때문에 당연히 빠르게 개인회생중 전세자금 대출이 가능한 것은 물론, 개인회생은 물론 신용회복 진행자도 진행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하지만 파격적인 조건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집주인 비동의시에도 진행 가능하지만 집주인이 개인회생중 전세자금 대출에 대하여 동의 하는 경우 금리가 17.9%로 약 4%가량이 인하 되는 상품입니다.

집주인 비동의로도 진행 가능하지만 동의시에 꽤나 큰 금리하락폭이 있어서 대부분 집주인 동의를 얻어서 대출을 받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작은 돈인 것 같지만 대출기간 동안 쌓이는 경우 나중에 눈덩이처럼 불어날 위험이 있어서 꼼꼼하거 철저한 확인이 필요한 상품이기도 합니다

 

20%에서 17.9%가 되면 확실하게 월 납입금의 부담이 줄어들기 때문에 최소한의 생활비만 사용하셔야하는 회파복자의 경우에도 신청 가능하며 빠르게 당일 승인 가능 하도록 최선을 다해 더조은 대부중개가 돕겠습니다.

 

한도는 최소 300만원부터 최대 2억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개인회생중 전세자금 대출로 사용하기 적합하며 1금융권에 이미 전세자금대출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도 후순위로 진행 가능 하기 때문에 개인회생 중이거나 신용회복 중이신 분들 외에도 자금대출이 필요하시는 경우 신청 하시면 높은 한도가 발생합니다.

최대 금액을 동의한도로 이용 하는 경우 월마다 이자만 납부 하시다가 임대차 계약 만료시에 원금을 일시적으로 납부 해주시는 리볼빙방식의 만기일시상환 방식을 채택하여 사용 중인 상품입니다. 목돈을 빌려주는 경우 월납입금액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최대기간 설정 후 금융적 여유가 있을때 일시납부로 상환 해주고 계십니다.

 

물론 다양한 담보대출 상품이 나왔지만 다양한 상품들을 모두 이해하고 있는 것은 대출 전문가만이 가능한 일입니다 세상에는 다양한 사람이 있는 만큼 다양한 조건을 가지신 분들이 대출 신청을 해주고 계십니다 그런 사람들의 정보를 확인하고 꼼꼼하게 체크 하여 가능한 상품으로 안내 후 최대한 당일 진행 받아보실 수 있도록 발빠르게 대처 하고 있습니다.

상품에 대한 이해도 상승을 위해 전 직원이 모두 노력중이며 더조은대부중개를 통해 대출을 진행했더니 너무 빠르고 좋았다. 라는 이야기를 들을때마다 괜히 어깨가 으쓱해지는 기분이 들기도 합니다. 직접 진행하시기 보다는 대출전문가를 통해 내가 원하는 한도가 내가 가지고 있는 조건에 맞는지 확인 해 보시고 진행 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집주인 비동의시에는 20%의 금리로 진행 되며 타사상품을 이용 하고 계시는 경우에는 대환하여 한도를 상향 할 수 있으며, 후순위 진행도 가능하고, 임대차계약 만료일에 대출 또한 만료 되며 이 부분은 연장도 가능한 부분이기 때문에 편안하게 여유 되실 때 상환해주시면 되는 상품 입니다.

 

http://pf.kakao.com/_IcxkLs/chat

 

신용아카데미

카카오톡 채팅을 해보세요.

pf.kakao.com

 

728x90
반응형